코첫수술 후회 없는 수술 에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67회 작성일본문


오늘 경과 보고왔는데 1주차인것처럼 아직두 붓기가 많다구 하시네요
ㅠㅠ제가 봐도 붓기가 아직 많이 남아 있어서 걱정이네요 ㅠ

언넝 붓기가 빠졌으면 좋겠는제 진짜 옆라인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앞을 보면 붓기가 많이 남아아있네요 ㅠㅠ





진짜 원장님 언제나 항상 꼼꼼하시구 친절하시구 후회 없는 수술 에요 ♥
-위 글은 잉유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