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절대 고민하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1건 조회 476회 작성일본문



통증은 아예없고 현재 사진이나 동영상찍을때 저는 정면밖에 보지 못해서
붓기가 완전 가라앉은 후에는 별차이 없다고 느꼈는데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나 동영상 보면 고개 돌릴때 얼굴에 기둥이 왔다갔다 하는 것 처럼
입체감이 생겨서 너무 만족합니다 큰 불편함 없이 지내고 있고 아직도
코를 만지작 거리면서 좋아해요!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면 절대 고민하지마세요!!!
-위 글은 hw8030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다움이님의 댓글
다움이 작성일와 존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