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왜 고민했나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1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코수술 3달째네요!
지는 보습을 보면서 흡족한 하루 하루였던것 같아요 점점 제코 같아서
수술 했다고 말 안하면 모르더라구요!
왜 고민했나 싶어요!!
나중에 또 시간 되면 후기쓰러 올게요!!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코수술 3달째네요!
지는 보습을 보면서 흡족한 하루 하루였던것 같아요 점점 제코 같아서
수술 했다고 말 안하면 모르더라구요!
왜 고민했나 싶어요!!
나중에 또 시간 되면 후기쓰러 올게요!!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