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너무너무 추천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53회 작성일본문
구년전에 코수술하고 재수술했어요

실리콘 휨과 코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재수술 했구요 찾아보던중 코원성형외과 라는곳을 알게 되었는데
원장님 한분 계시는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하루에 수술 딱 두건?


하고나서 코모양도 모양이지만 휜게 잡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병원 직원분들 실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용~~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