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할것 같네요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완벽할것 같네요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완벽할것 같네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4회 작성일

본문

db25da8f679686d54a47920ac6c433ae_1626925467_0085.png
 

어제 코 부목떼고 실밥까지 뽑고왔어요~! 

오늘은 드디어 7일차 입니다 

 

db25da8f679686d54a47920ac6c433ae_1626925467_0845.png
 


메부리에 화살코였던 터라 아직 코끝이 올라간 모습이 어색하세요 ㅎㅎㅎ

 원장님은 아직 일도 안되어서 붓기 빠진다고 하셔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코는 반직선으로 해주시되 직선에 가깝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코끝 붓기가 낭낭해서 코꿑붓기빠지고 자연스러워지면 완벽할것 같네용 ㅎㅎ 

나날이 기대가 됩니당 

 

db25da8f679686d54a47920ac6c433ae_1626925466_9458.png


수술방법은 무보형물 코끝 수술을 했습니당 ㅎㅎ


-위 후기는 eda이다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