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는 코원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73회 작성일본문

메부리로 고민이었어요. 수술은 처음이었구요~
기대보다 훨 이쁘게 잘됐어요!
지인도 덩달아 한다고 날짜까지 잡았어요
코는 코원입니당~

붓기는 수술 이틀째부터 코부터 볼까지 햄토리 처럼 붓기 시작 했구요, 이주정도까지 붓기가 눈에띄게 있었어요
이주 뒤부터는 코를 제외한 다른 얼굴 붓기 거의 티 안나고,
멍은 화장으로 가리고 다녔어요~

힘들었던건, 수술하고 거의 일주일간 앉아서 자야한것 ㅜㅜ 코팩킹때문에 입으로 숨쉬어야 했던것..흑흑..코를 막고있어서 음식이 자꾸 기도로 넘어가려고 해서 티스푼으로 죽먹었어요 ㅎㅎㅎ
-위글은 오시십칠 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