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16회 작성일본문

수술 2주차
현재 코수술한지 14일 되눈날이에요!! 드디어 붓기가 좀 많이 빠졌어요! 아직도 세안할때 엄청 조심조심하고 있어요 화장하기도 많이 조심스러운 날 입니다 ㅜㅜ
붓기가 빠졌눈데도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빠지려면 한달은 더 있어야 할 것 같네용ㅎㅎ
저는 지금 아주 만족하면서 살고 있고 주변에서도 다 잘됐다고 해주셔서 행복한 하루를 지내고 있어요 ㅋㅋㅋ
사실 코 성형하니까 눈도 하고싶은 욕심이 ㅠㅠ
-위 글은 _슘슘02 님의 바비톡 후기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