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재수술 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96회 작성일

본문

f212cf78f664b5c7f4736906215da5f8_1656050554_9075.png
 

저는 화려한 코보단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다른 부위 수술때보다

멍도 안들도 통증은 아예 없었습니다!  

 

f212cf78f664b5c7f4736906215da5f8_1656050555_0048.png


많이 자극이 안돼서 그랬는지 붓기도 눈에띄게 빠져서

앞모습은 수술 티 안나요 . 진작 여기서 할껄...

직원분들이 세심하게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물론 그중에서 원장님께서 제일 친절하고 친절해요 

병원이 체계적이고 위생적으로 운영되어 마음 편히

수술 당일날 잠시 자고 일어나니 이 모든데 다 되어있었어요 ㅎㅎㅎ

누가 안시켜도 한달 후기 남기러 올거에요!! 


-위 글은 gongju41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