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한지 1주차 입니당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 재수술한지 1주차 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한지 1주차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7회 작성일

본문

6097fa9fb934846dc06e33815c4413fb_1634802627_3055.png


6097fa9fb934846dc06e33815c4413fb_1634802627_3876.png


6097fa9fb934846dc06e33815c4413fb_1634802627_2116.png


6097fa9fb934846dc06e33815c4413fb_1634802627_1246.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지 1주차 입니당

드뎌 부목을 떼었고 맘에 들어여

비순각까지 했던 지라 인중쪽 붓기도 심하고 콧대 코끝도 붓기가 많아여

들린감도 없지 않아있구요

그치만 아주 맘에 듭니당 붓기빠지면 괜찮아질것 같아요 ㅎㅎ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