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지 1일차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0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 원장님께 코 재수술 한지 1일차 입니당
재수술하게 된건 화살코 때문인데 원장님이 화살코에 대해서 자세히
잘알고 계셨기도 했고 너무나도 자세히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거 같네용
1일차라 그런지 붓기,멍은 아직까지 없어요!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