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달차 후기 입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5회 작성일본문



벌써 수술 한달차네요!ㅎㅎ
큰붓기들은 다 빠졌고, 잔붓기들도 많이 빠진거 같아요! 아직도 조금 땡땡한 느낌이 있기는한데 원장님께서 한두달은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시네용!
그래도 코느낌이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너무 맘에 들어요!!
옆라인도 예쁘게 잘 빠진것같아요!!ㅎㅎ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받았습니다:)
-위 후기는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