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수술 7일차 실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수술 7일차가 되어서 어제 부목도 떼고 실밥도 풀고 왔어요!!
코 라인이 바뀌니까, 얼굴에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도 크네요 ,,
거울보자말자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
일단 옆라인은 제가 원했던 라인 그대로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원장님께서 제가 원했던 것들을 다수용해주셔서 수술해주신것같아요ㅠㅠ
앞모양은 부기가 좀 남아있어서 아직은 좀 동글동글해서 좀더 시간이 지나야 할것 같아요!
원장님께서 미간쪽이랑 코끝에 부기가 많다고 하셔서 좀더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어서빨리 부기가 다빠진 모습을 보고싶네요!!
-위글은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