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 > 원장1:1상담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 재수술 > 원장1:1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1:1상담실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온라인1:1상담실

코 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h*j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06 01:00

본문

안녕하세요~

10년전에 코 실리콘보형물+코끝 자가늑연골로 수술했었습니다 ( 코수술 총 3번중 마지막 수술, 첫번째수술은 콧대만, 두번째는 콧대+귀연골)

코끝을 약간높고뾰족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서 그렇게 해주셨는데

코높이나 모양등 다 맘에 들었지만 코끝 빨갛게비침 현상 있었는데

모양이이쁘고 염증이나 이상이없어서 그냥 그렇게 지내왔어요

그런데 세월이지날수록 늑연골도 흡수가 된다하더라구여

처음성형했을때보다 코끝이 낮아진것도 있고 지금 또 드는생각은 들린코+짧은코 교정이

덜 된것같아요 최대로 해주신것 같았는데 혹시

늑연골 다시 채취해서 재수술+코끝비침은 귀연골자가진피까지 해서 모아서내리고 살짝 더 높게

재수술 하고싶은데 ... 궁금해서 상담남깁니다

현재 염증이나 구축증상은 없어요 

제 코가 작기도하고 들리고 짧고 낮은코였었어요

실리콘 높게 세워서 콧대비침도 있긴해요 (티가 좀 나요)

대략적 비용을좀 알고싶네요 비용이 어느정도 맞으면 구체적으로 상담받고 

수술계획도 잡아보고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8건 1 페이지
원장1:1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열람중 h*j 16
37 김*우 130
36 김*진 409
35 윤*민 449
34 김*우 401
33 r*y 501
32
바비코후 코성형 댓글상담완료
대*원 607
31 이*주 636
30 별*빛 700
29 익*명 797
28 박*호 711
27
비순각 각도 교정 댓글상담완료
이*민 840
26
안녕하세요 댓글상담완료
김*홍 814
25
코재수술 댓글상담완료
조*주 863
24 이*연 899
23 강*현 1148
22
코상처 패임 댓글상담완료
윤*영 1260
21
코재건술 댓글상담완료
정*림 895
20
무턱 보형물 제거 댓글상담완료
최*영 1096
19
코성형 댓글상담완료
허*진 1052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