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h*j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06 01:00본문
안녕하세요~
10년전에 코 실리콘보형물+코끝 자가늑연골로 수술했었습니다 ( 코수술 총 3번중 마지막 수술, 첫번째수술은 콧대만, 두번째는 콧대+귀연골)
코끝을 약간높고뾰족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서 그렇게 해주셨는데
코높이나 모양등 다 맘에 들었지만 코끝 빨갛게비침 현상 있었는데
모양이이쁘고 염증이나 이상이없어서 그냥 그렇게 지내왔어요
그런데 세월이지날수록 늑연골도 흡수가 된다하더라구여
처음성형했을때보다 코끝이 낮아진것도 있고 지금 또 드는생각은 들린코+짧은코 교정이
덜 된것같아요 최대로 해주신것 같았는데 혹시
늑연골 다시 채취해서 재수술+코끝비침은 귀연골자가진피까지 해서 모아서내리고 살짝 더 높게
재수술 하고싶은데 ... 궁금해서 상담남깁니다
현재 염증이나 구축증상은 없어요
제 코가 작기도하고 들리고 짧고 낮은코였었어요
실리콘 높게 세워서 콧대비침도 있긴해요 (티가 좀 나요)
대략적 비용을좀 알고싶네요 비용이 어느정도 맞으면 구체적으로 상담받고
수술계획도 잡아보고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