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서 수술 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우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 26-03-08 08:49본문
저번에 오른쪽 콧날개쪽이 움푹 들어간것같다고 상담 갔었는데 원장님께서 별로 티가 나지 않는다고 수술까진 필요하지않아보인다 혹여나 돌아가서 더 심해지거나 계속 신경쓰이면 전화주면 수술날짜를 바로 잡아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여기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 했을때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뼈 사진을 찍어보거나 할순 없었는지
혹시나 이번에 또 방문시 뼈사진 찍어 확인 후 확실히 문제가 있을시 수술을 바로 진행할수 있을지( 왔다갔다 너무 힘들고ㅜ이부분 때문에 하도 스트레스 받아서 빨리 해결하고싶음)
1년이 지나도 비용 다 책임 지고 해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수술 진행시 비용이 무료인건지
콧날개 문제로 수술을 다시 할때 코끝을 더 높이고 싶다면 비용이 얼마인지.
저는 너무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기 때문에 수술을 하고싶습니다. 수술을 안하는쪽 보단 하는쪽으로 답변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