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수술하고 보형물 위치가 잇몸으로 내려와서 코재수술잘하는곳 찾아서 재수술하게 됐어요.
재수술이라 걱정되는 점이 많은데 한쪽이 콧구멍 아래로 실리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는 보형물이 콧볼 옆에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코재수술잘하는곳 의사선생님이 사람마다 넣어야 되는 위치가 달라서 이렇게 하신 걸까요?
제가 코하고 잇몸의 사이가 좁아서 콧구멍 밑에 있으니까 잇몸으로 내려온 것 같기도 해서 너무 걱정됩니다.
만약 내려왔다고 해도 아프지 않다면 귀족수술 제거하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5일 정도 지나서 코수술후담배폈는데 이것도 괜찮은지 질문드려요..
마지막으로 보형물이 몇 달 뒤에 내려와있으면 이건 영구 수술한 건데 잘못된 거니 귀족수술 제거는 코재수술잘하는곳에서 해주는 게 맞겠죠?
길지만 답변 부탁드려요. 재수술이라 걱정투성이라서요.
귀족수술 실리콘은 팔자 밑 부분에 위치하며, 끝부분은 콧구멍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말씀하신 위치는 직접 보아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프지 않다면 실리콘 귀족수술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위치가 달라 대칭이 맞지 않는다면 원래의 위치로 이동시켜줘야 합니다.
몇 달 후에 생긴 위치 변동에 대해서는 코재수술잘하는곳마다 방침이 다르니 수술하신 코재수술잘하는곳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보입니다.
코수술후담배는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 피하셔야 합니다.
코수술후담배, 흡연으로 염증이 발생하고 나서 후회하시면 늦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