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코 성형을 하고 6일 정도 뒤에 테이프를 뗀 후에 콧대에 있는 실리콘을 손으로 만져봤습니다.
코수술 미간 쪽에 코성형실리콘이 한 방향으로 살짝 기울어져있는 게 느껴졌는데요.
그래서 확인 차 의사 선생님께 가서 여쭤보니 코수술 미간을 자꾸 만져줘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조금 걱정돼서 질문 드립니다.
아직 코수술 미간 붓기는 전부 빠지지 않은 상태인데 붓기 빠지고 코성형실리콘도 자리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까요?
재수술 다시 하고 싶지는 않거든요... 꼭 도와주세요.
코수술 미간 부위 실리콘이 한쪽으로 쏠리는 일은 자주 있는 경우입니다.
아직 코성형실리콘이 자리 잡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한쪽으로 쏠려있는 실리콘을 반대쪽으로 밀어주어 제대로 자리를 잡게 해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붓기가 빠지고도 코수술 미간에 자리가 잡히지 않는다면 재수술하셔야 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