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끝 연골 묶기한 지 한 달이 됐는데 웃으면 자꾸만 화살코가 돼요.
제가 처진코끝인지 평가 좀 부탁드립니다.
수술은 말 그대로 코끝 연골 묶기 했고요.
그리고 면봉으로 코 파는데 혹시 이걸로 코가 처질 수도 있을까요?
또 처진코끝이 너무 신경이 쓰여서 콧기둥을 강제로 들어 올렸습니다.
자극을 줘서 코가 처질 수 있나요?


코끝 연골 묶기하신 지 한 달 차이고 현재 사진을 봐도 코가 처져 보이는데요.
면봉으로 자극을 줬다고 코끝처짐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의 코 상태는 매부리코를 조금 동반하고 있으며, 웃을 때 코끝이 화살코처럼 내려가는 모양을 띠고 있습니다.
자극을 줘서 코가 처진 것은 아닌데요.
화살코처럼 처진코끝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코끝 연골 묶기 수술하신 병원을 내원하여 코끝 연골 묶기하신 선생님과 현재의 코 형태에 관해 충분히 이야기를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내용이 답변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