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눈 주변이 다른 사람처럼 많이 파여있지를 않습니다.
눈두덩이만 툭 튀어나와 있어요.
턱이 좀 들어가 보이는데 옆모습이 괜찮게 보이려면 콧대높이기랑 무턱수술 또는 돌출입코성형을 하는 게 좋나요?
콧대높이기하면 눈이 들어가 보일까요?


콧대가 낮은 편은 아니나, 콧대높이기를 하면 상대적으로 눈이 들어가 보입니다.
턱은 지금 무턱이기 때문에 콧대높이기를 하면서 무턱수술을 해주면 튀어나와 보이는 입이 들어가 보이고, 돌출입코성형 효과로 지나치게 들어가 보이는 턱이 나와 보이게 됩니다.
전반적인 측면 모습은 지방 이식이 추가되면 볼륨감이 생겨 튀어나오거나 밋밋한 눈두덩이가 들어가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콧대높이기, 무턱수술로 충분히 돌출입코성형한 것처럼 호전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