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실패하기 전에 살짝 들창코였는데요.
지금 일주일밖에 안 지났는데도 코수술 실패로 미치겠다 싶을 정도로 이상하게 됐습니다.
연골이랑 코실리콘제거하면 원래 얼굴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원래 얼굴보다 더 못생겨지나요?
코수술 실패 때문에 속상한데 제발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들창코 수술하신 지 일주일가량이라면 아직 시간을 두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더 기다려 보고 코 형태가 나온 뒤에도 계속 코가 이상해 코수술 실패처럼 보인다면 그때 코실리콘제거에 대해 수술하신 선생님과 상담해 보셔야 합니다.
수술하신 모든 코실리콘제거를 하신다고 해도 완벽하게 원래 모양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는데요.
따라서 들창코 수술하신 선생님과 충분한 상의를 거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할 것으로 보입니다.
코수술 실패로 인한 붓기를 빨리 빼기 위해서는 머리를 높이 두고 온찜질을 해주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