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을 한 지 10개월 차입니다.
지금 코 상태는 조금 휘어있고 저는 털 알러지가 있는데요.
고양이랑 같이 있던 후로 기침, 흰 콧물이 계속 흐르기 시작했고 막힌 코와 흐르는 코를 계속 풀었습니다.
그렇게 코수술 후 코풀기하다가 코에서 피가 묻어나와서 걱정되는 마음에 질문 남깁니다.
1. 피가 묻어 나올 정도로 코를 강하게 풀었다면 성형한 코가 휘어지거나 낮아지지 않을까요?
2. 코수술 후 코풀기를 많이 해서 코끝에 손이 많이 갔는데 혹시 코변형 같은 이상이 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이상이 있을 정도면 증상이 어떤가요?
1. 피가 묻어 나올 정도로 코를 강하게 풀었다면 성형한 코가 휘어지거나 낮아지지 않을까요?
-> 코수술하신 지 10개월 정도 지났다면 코수술 후 코풀기하는 정도로 코변형이 오지 않으니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코수술 후 코풀기를 많이 해서 코끝에 손이 많이 갔는데 혹시 코변형 같은 이상이 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 코수술 후 코풀기 후 이상이 있을 정도라면 눈에 띌 만큼 코가 휘어 있거나 빨갛고 아픈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증상이 없다면 굳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