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수술 비중격연골, 콧대 실리콘 4mm로 수술한 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실밥, 부목 다 제거하고 보니 성형외과에서 상담해주시는 분이 미간 주변 살들이 물렁물렁하다고, 이런 물렁한 게 다 붓기라고 하셔서 이해가 갔거든요.
근데 콧대 실리콘도 그렇고 코끝은 물렁하지 않고 비중격연골을 넣어서인지 딱딱해요.
그러면 이건 붓기가 아닌가요?
지금 코끝이 엄청 크고 뭉툭해서.. 이 코끝수술 붓기는 안 빠지는 건가요?
물렁한 미간 부분에 있는 붓기는 빠질 것 같아서 안심인데 막상 코끝이 걱정입니다.
원래 뭉툭했는데 콧대 실리콘이나 코끝은 물렁거리는 부분도 없고 비중격연골로 꽉 찬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되게 딱딱한데 이 코끝수술 붓기도 빠지는 건지 궁금합니다.
빠진다면 어느 정도 빠지는지도요...
미간이 부어있다면 코끝도 부어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코끝수술하신 지 7일밖에 지나지 않아서 코끝이 부어 보이지만, 붓기가 빠지고 나면 더 얇아지실 겁니다.
붓기가 얼마나 더 빠질지는 직접 확인해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코끝수술 붓기가 빨리 빠지게 하려면 머리를 높이 두고 따뜻한 찜질을 해주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상담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