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수술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357회 작성일 21-07-02 15:17본문
유지기간이 많이 길고 성형후 붓기가 덜하고 부작용이 적은 수술이나 시술 어떤것이 있을까요?
그리고 코수술을 한다면 콧볼 콧대 둘다 할지 뭐할지 추천좀 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정면사진만 있어서 현재 코의 높이를 정확히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사진을 보면 코 모양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복코 처럼 보이고
코가 전체적으로 낮아 보인다면, 코끝과 콧대를 높이는 수술을 하시는게
바람직해 보입니다.
특히나 유지기간이 중요하다면 시술보다는 코 수술로 코끝과 콧대를 높여주는게 좋아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