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코 성형 9일차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794회 작성일 21-07-08 12:37본문
근데 아까 일하면서 50cm높이에서 뛰었는데
약간 울리는 느낌 났어요
코끝은 안하고 콧대 무보형물 연골가루로 넣었는데
아프거나 그런건 없어요 외관으로도 붓기가 아직 있는상태라 잘 모르겠어요
괜찮을까요 이정도 움직임으로 안에 모양이 틀어진다거나
그러진 않을까요?
계속 그냥 신경쓰여요 ㅠㅠ 코어디 부디친거마냥요 ㅠ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그 정도의 움직임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코가 심하게 부딪히지 않는 이상 코에 이상이 오지 않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