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후 2달지남 들창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13회 작성일 21-07-06 13:14본문
2달이 지난 지금 들창코 인데 언제쯤 붓기가 빠져서 코가 내려올까요?
가끔 가다가 코끝이 따끔 할때 있고 열감이나 붉은끼는 없습니다 염증이나 부작용 이 생기거나 하진 않겠죠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수술하신지 2달 정도 지났으면 더이상 부기가 빠지거나 코가 내려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염증이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만 염증의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코가 부어오르거나 빨개지는지 자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