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한지 4달 t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978회 작성일 21-07-09 12:34본문
근데도 아직 까지 t존에 기름기랑 피지가 심하고 코에는 기름이 덮여 긁으면 껍질이 생길정도이고 눈썹은 기름과 피지로 인해 빠지기 까지 합니다. 이럴 경우 어떡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코 수술하고 6개월 까지는 코의 피부가 회복하고 있는 단계이므로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코수술로 코 피부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니 6개월 이후에는 수술 전 상태와 비슷해지실 것입니다.
수술전에도 피지와 기름이 심했다면 피부과에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