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 부분이 부어오르고 통증이 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032회 작성일 21-07-14 14:32본문
눈뜨고 있을땐 진짜 너무 아파요
내일 병원에 가려고 하는데
피부과를 가야할지
안과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눈에 염증 소견이 있습니다.
시력에 영향이 없다면 피부과나 안과 어디를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셔서 배농을 하거나 항생제 치료가 필요해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