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끝 필러 후 멍!!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503회 작성일 21-07-23 11:06본문
어제경에 갑자기 통증이 살짝있었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어제 통증 생긴 곳에
멍이 들어있네요..
염증일까 했는데.. 두달 뒤에도 염증이 생길 수 있나요?ㅜㅜ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10월 초에 필러를 맞으셨고
갑자기 멍이 들었다면 자는 동안에 턱이 부딪혔거나
턱 부위에 실핏줄이 터진 것으로 보입니다.
멍만 있고 특별히 다른 증상이 없다면
염증은 아닙니다.
하루 이틀 더 지켜보는 과정에서 턱이 부어오르거나
아픔이 있다면 성형외과를 방문하시고 특별히 다른
증상이 없다면 지켜보시면 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