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도와주세요..전문의선생님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541회 작성일 21-07-28 12:37본문
안녕하세요 8년전에 고어텍스로만콧대수술을하고 부작용없이지내다 코끝이내려앉아 올해재수술을 하게됬는데
코재수술하고6개월이지난후부터 코안에 뾰루지같은 염증이생겨 수술한병원가서치료받고 괜찮아졌다 다시3개월지난후지금 다시염증이생겼는데요..
코기둥있는곳에 구멍이생겨있더라구요..
그게왜생긴건지 지금은콧망울까지염증이퍼졌나 딱딱하고 아프구요 대체왜그런걸까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염증의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염증이 있어서 치료를 받으셨다면 다른 분들보다
좀 더 조심히, 자주 확인해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코기둥 있는 곳에 구멍이 있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정확히 할 수가 없네요. 직접 봐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코가 딱딱하고 아프고, 부어오르면서 고름이
나오는 증상이 있다면 수술하신 병원을 방문하셔서
현재 코상태를 체크 받으셔야 합니다.
현재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병원을 방문하셔어 현재 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