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 > 지식 in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 재수술 > 지식 in

본문 바로가기
 

수술QnA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수술QnA

코 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749회 작성일 21-07-31 13:51

본문

Q. 안녕하세요?
제가  코수술한지 2주정도 됬어요
코 모양이 저가 원했던 모양 아니여서 재수술하고 싶어요
아래 사진 모델코 모양처럼 하고 싶습니다
코끝이 비중격열곤로 했어요. 필러 조금 넣어도 될까요?
아니면 전제 다 다시 해야하나요?
아니면 코끝이만 재수술하면 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현재 수술하고 2주밖에 안되었다면 최소 6개월까지 기다리시는게 바람직합니다.

따로 필러를 넣거나 하지 않고 6개월을 기다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나

모양을 변경하고 싶은 부위가 있으면 수술 하신 선생님과

자세히 상의해 보시는게 바람직해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0건 51 페이지
지식 in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0 코원성형외과 5854 08-02
119 코원성형외과 4321 08-02
118 코원성형외과 3603 07-31
열람중 코원성형외과 4750 07-31
116 코원성형외과 3977 07-31
115 코원성형외과 6064 07-31
114 코원성형외과 9800 07-31
113 코원성형외과 3029 07-30
112 코원성형외과 4118 07-30
111 코원성형외과 3291 07-29
110 코원성형외과 4023 07-29
109 코원성형외과 9500 07-29
108 코원성형외과 4015 07-29
107 코원성형외과 5991 07-29
106 코원성형외과 5281 07-28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