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흉살인지 붓기인지알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499회 작성일 21-07-29 10:05본문
많이 붓기는다빠진거같은데 손가락으로 코끝을만져보면 너무 코끝이 벌에쏘인거마냥 뭉특하고 너무 두꺼워요
만지면 아프지는않거든요 .. 붓기일까요 흉살인건가요?
병원가서 흉살주사맞고싶다하니 맞지말라고하더라구요 ..
흉살이면 어떤식으로 알수있나요? 코끝에 온찜질해주면 효과가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현재 코 상태는 직접 보기 전에는 알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수술 후에 염증으로 실리콘을 제거한 상태이므로
현재 코끝과 콧대의 모양은 조금씩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수술 후 한달 반 정도라면 코끝이 점점 딱딱해지는 과정이며
3개월 정도 지나야 조금씩 부드러워 집니다.
실리콘 제거 후 최소 6개월은 지나야 재수술이 가능해지니
그 사이에는 흉살 주사를 비롯한 다른 처치는 받지 않고 코가
쉴 수 있도록 해주시는게 바람직해 보입니다.
온찜질은 지금 상황에서는 큰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