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몰했는데 실밥제거를 늦게하는거같아요 > 지식 in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매몰했는데 실밥제거를 늦게하는거같아요 > 지식 in

본문 바로가기
 

수술QnA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수술QnA

매몰했는데 실밥제거를 늦게하는거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603회 작성일 21-08-04 12:40

본문

Q. 제가 수요일에 눈수술 매몰 을하고 목요일에 소독했는데
다음주 목요일에 실밥제거하러오래요
너무늦는거아닌가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고 실밥을 제거하는 것은 너무 늦은게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에서 치료를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0건 50 페이지
지식 in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5 코원성형외과 4369 08-05
134 코원성형외과 6956 08-05
133 코원성형외과 6755 08-05
132 코원성형외과 5009 08-05
131 코원성형외과 4569 08-04
130 코원성형외과 5196 08-04
129 코원성형외과 4330 08-04
열람중 코원성형외과 4604 08-04
127 코원성형외과 3619 08-03
126 코원성형외과 4848 08-03
125 코원성형외과 3939 08-03
124 코원성형외과 4963 08-03
123 코원성형외과 3130 08-02
122 코원성형외과 3684 08-02
121 코원성형외과 4717 08-02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