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후 재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303회 작성일 21-08-31 13:13본문
수술후 하루에한번씩은 재채기를 입벌리고했어요.이주차에서삼주차에특히많이했고요..
현재는 너무불편해서 알러지약을복용중입니다
궁금한부분은 재채기로인해 보형물이나비주가 미세하게라도변형이되는지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코수술 후에 재채기를 하는 경우는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재채기를 한다고 보형물이나 비주가 변형되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나 알레르기 비염이 있으신 경우 약을 복용해주시는게 도움이 되며
콧물이 많이 나는 경우에도 약물을 복용해 주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