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뼈 골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273회 작성일 21-08-31 13:13본문
양쪽콧구멍에 솜같은거로 가득차잇더라구요
오늘 새벽에 퇴원하기전에 오른쪽 콧구멍에잇는 솜같은게 빠져서 간호사 괜찮다면서 딴거로 바꿔줫는대
오늘 또 빠져서 제가 대충 넣긴햣는대 내일 병원에 다시 가봐야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코뼈가 골절되어 정복술을 시행한 경우
코뼈가 다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코안에 솜을 넣어 주게 됩니다.
솜을 다시 잘 넣은 경우 특별히 수술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아서 다시 병원을 가실 정도는 아니나
현재 코의 상태 코뼈의 골절 정도 등에 따라 솜을
빽빽하게 잘 넣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술하신 병원에 전화하셔서 현재 상태를 말씀드리고
병원의 지시를 따르는게 좋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