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 압박괴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771회 작성일 21-08-30 12:46본문
높은것 같아서 손으로 누르고 압박을 많이 줬어요 그런데
비중격으로 코끝올릴경우 괴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사진이 흐릿해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세운 부분중
밑에가 동그랗게 까매요 지금 압박괴사가 진행중인가요
만약에 진행중이면 어떻게 치료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비중격으로 코수술을 한다고 코끝 피부가 압박 괴사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코끝이 높다면 재수술로 해결을 해야지
손으로 자꾸 누르다보면 원하지 않는 모양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진으로는 특별한 이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코가 높아서 낮추고 싶다면 수술 후 6개월이 지난 후에
수술하신 병원을 방문하셔서 코끝을 낮추고 싶다고 말씀하시는게
도움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