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하고 웃어도 되나요? > 지식 in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성형 하고 웃어도 되나요? > 지식 in

본문 바로가기
 

수술QnA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수술QnA

코성형 하고 웃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916회 작성일 21-10-11 16:18

본문

Q. 코 성형수술 후에 웃거나 하품할때 코가 땡기잖아요.
그러다보니까 왠지 웃으면 코가 좀 넓어지잖아요. 수술 하고 얼마 안돼서 웃다보면
넓어지는 모습처럼 약간 코가 퍼질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티비보거나 뭐 보다 웃긴장면이 나와서 좀 몇번 웃었어요. 그렇다고 미친듯은 아니고
좀 참으려고 하면서 낄낄댔는데..ㅎ 괜찮겠죠?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코성형후에 웃는다고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코 수술 후에 직접적인 외상을 입거나 휴대폰 등을

떨어뜨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하품을 하고 웃는 등의 일상 생활은 괜찮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0건 41 페이지
지식 in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0 코원성형외과 4604 10-15
269 코원성형외과 5993 10-15
열람중 코원성형외과 6917 10-11
267 코원성형외과 3966 10-11
266 코원성형외과 4925 10-11
265 코원성형외과 3704 10-08
264 코원성형외과 5500 10-08
263 코원성형외과 3264 10-08
262 코원성형외과 5184 10-08
261 코원성형외과 4282 10-06
260 코원성형외과 5488 10-06
259 코원성형외과 4958 10-06
258 코원성형외과 3817 09-29
257 코원성형외과 3752 09-29
256 코원성형외과 8659 09-29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