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보형물 실밥 뽑아야 되나요? > 지식 in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무턱보형물 실밥 뽑아야 되나요? > 지식 in

본문 바로가기
 

수술QnA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수술QnA

무턱보형물 실밥 뽑아야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701회 작성일 21-10-08 14:44

본문

Q. 무턱보형물 실밥 녹는 실밥이라던데 겁나서 못뽑겠어요 ㅠㅠ 꼭 뽑아야 되는건 아닌데 뽑는게 좋다고.. 밥먹는데 불편한것도 없고 붓기도 다 빠졌는데 안뽑아도 될까요?














 

A.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수술 방법이나 녹는실밥을 사용했는지에 따라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무턱 보형물 수술은 녹는 실을 사용하니

뽑기 싫다면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다만 가글을 열심히 해주어야 합니다.

 

수술 하신 병원에 문의하셔서 녹는실인지 확인하시고

실밥을 뽑지 않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그대로 두셔도

된다고 하실거 같습니다.

수술하신 병원에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0건 41 페이지
지식 in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0 코원성형외과 4599 10-15
269 코원성형외과 5986 10-15
268 코원성형외과 6912 10-11
267 코원성형외과 3964 10-11
266 코원성형외과 4922 10-11
열람중 코원성형외과 3702 10-08
264 코원성형외과 5495 10-08
263 코원성형외과 3264 10-08
262 코원성형외과 5179 10-08
261 코원성형외과 4280 10-06
260 코원성형외과 5481 10-06
259 코원성형외과 4951 10-06
258 코원성형외과 3816 09-29
257 코원성형외과 3747 09-29
256 코원성형외과 8652 09-29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