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클리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79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코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3번째 수술이었기에 불안했습니다만, 걱정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아직 붓기가 있습니다만, 완성이 기대됩니다!
다음에는 지방이식을 하고 싶습니다. 또 올 테니 그때도 잘부탁드립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프터 팔로우도 확실히 해주셔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클리닉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