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

본문

61122911583cf28047c024918441d663_1738569070_3801.jpg
 


첫 코 수술로 불안도 많았습니다만,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담도 친절하여 좋았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완성을 기대하고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2차 지방이식도 잘부탁드립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