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본문

첫 코 수술로 불안도 많았습니다만, 모두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습니다.
상담도 친절하여 좋았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완성을 기대하고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또 2차 지방이식도 잘부탁드립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