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7회 작성일

본문


27cff7da3485d75382b66a99e66a1b7e_1776845467_6901.jpg
 
 


코 재수술을 잘한다고들하여, 여러군데 돌아다니다가 코원 분들 답이 빨라 코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수술도 아프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깁스를 뗀 코는 아직 엄청 부어서 불안하긴하지만, 좋아질거라 알고 매일 지내고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