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7회 작성일본문

코 재수술을 잘한다고들하여, 여러군데 돌아다니다가 코원 분들 답이 빨라 코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선생님도 생긋생긋 웃어주시며 친절하셨고, 수술도 아프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깁스를 뗀 코는 아직 엄청 부어서 불안하긴하지만, 좋아질거라 알고 매일 지내고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