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 부탁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68회 작성일본문

이번에는 코 성형을 코원에서 받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라인의 대응도 빨라 안심했고,
온라인 상담에서도 매우 좋은 어드바이스를 들을 수 있어, 처음 혼자 한국에 왔습니다.
매우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질문이 없는지 친절하게 물어보아주셨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완성이 기대됩니다! 코원에 부탁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