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분이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8회 작성일본문

처음 코 수술로 불안했습니다만, 저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시는 원장님께 안심했습니다.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을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저 스스로 수술에 대한 마음을 정리 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긴장했습니다만, 끝나고보니 이 정도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내원할 때마다, 확실하게 일본어가 가능한 직원분이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다운타임 끝나는 게 정말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