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정말 친절해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모두 정말 친절해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모두 정말 친절해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본문

9915be5cac08ebf5448e32b8bfe6ccee_1752739820_2431.jpg
 

 

이번에는 감사했습니다. 한국에서 수술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정말로 불안했습니다만

모두 정말 친절해서 안심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붓기가 빠지는 게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