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콤플랙스를 잘 이해해주셨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2회 작성일본문
첫 코수술을 코원에서 해서 좋았습니다.
증례사진도 예뻤고, 상담을 받았을때 코를 제 얼굴 발랜스와 원장님이 적절히 반단해 의견을 내주셔서, 저의 콤플랙스를 잘 이해해주셨습니다.
수술엔 굉장히 긴장했고 무서웠습니다만, 선생님도 직원도 통역사분도 친절하게, 무언가 있으면 금방 대응해주셨던 부분도 신뢰갔습니다.
지금은 원해왔던 코의 성형을 받아, 경과 결과가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콤플랙스가 조금이라도 해소된다고 생각하니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