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이라는 최고의 장소에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본문
선생님, 통역사분, 이번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수술전의 친절한 상담, 저의 얼굴형에 맞을듯한 코를 제안해주셔서, 아직 많이 부어는 있습니다만, 완성이 정말 기대됩니다!
수술후의 애프터케어로 평일 통원했던 때에는 식사도 제대로 하지못했던 탓인지 빈혈이 생기곤 했었는데, 그때에도 원장님을 시작으로 간호사분들이 친절히 대응해주셔서 굉장히 안심했습니다.
3년 전 정도부터 계속 코 수술을 생각하고있었기에, 드디어 수술을 할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코원이라는 최고의 장소에서요!
혼자서 한국에 왔습니다만, 선생님도 통역사분덕분에 굉장히 릴렉스하며 수술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