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케어도 매우 좋았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애프터케어도 매우 좋았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애프터케어도 매우 좋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본문

9915be5cac08ebf5448e32b8bfe6ccee_1752739585_6155.jpg
 


 

이번에 코 재수술을 받았습니다만, 상담때부터 매우 친절했고, 긴코가 신경쓰인다는 점, 비중격이 휘어있는 점도 상담하기전에 지적해주셔서 코원으로 정하게되었습니다

수술까지 불안한 마음도 있었습니다만, 실장님의 라인이 매우 빨라서,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모양도 만족하고 있고, 애프터케어도 매우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