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엄청나게 예쁜 균형감과 디자인에 충격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본문
친구의 소개로 코 전체의 수술과 지방이식을 이번에 받았습니다.
매부리코와 휜코, 비중격연장, 비첨형성(늑연골)을 할 예정이었습니다만,
상담에서 지방이식을 추천해주셔서, 스스로는 눈치채지못했던 개선방안을 알려주셨고
수술후의 제 얼굴을 보고 원장선생님의 미적인 센스에 감동했씁니다!
엄청나게 예쁜 균형감과 디자인에 충격받았습니다.
출혈이 적어 DT도 이렇게 편해도 되는지, 얼굴이 이렇게 안부울 수 있는지 계속해서 놀랄 뿐이었습니다.
선생님 뿐만아니라, 실장님이나 데스크의 분들, 간호사 분들 모두 서비스 대응의 퀄리티가 높아서
안심하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쁜 얼굴을 만들어주셔서 굉장히 감사드립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