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나 직원분들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니, 와보세요!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선생님이나 직원분들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니, 와보세요!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선생님이나 직원분들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니, 와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본문

65904ed4cf3d5cff6a98427c11e6f83f_1773736268_785.jpg 



이번에, 미용이라기보단 기능적인 회복을 목적으로 수술을 받았습니다만,

결과적으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세세한 상담은 굉장히 안심되었고, 시뮬레이션으로 표현해주셔서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아직 수술한지 얼마 되지않아 경과를 확실히 봐야겠습니다만, 수개월 후에 정기적인 상담도 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나 직원분들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니, 와보세요!

앞으로도 뭔가 생가면 바로 상담하러 오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