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신뢰할 수 있는 선생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99회 작성일본문
첫 코수술을 코원성형외과에 부탁드렸습니다.
도한전의 비디오 상담의 단계부터 굉장히 섬세히 대응해주셨고, 선생님이 상담 최후에 카메라에 웃으며 인사해주셨던 것이 인상에 남아있습니다.
도한을 결정한 때에도, 비행기나 호텔에 대하여 배려해주셨으며, 실제로 제안해주신 호텔중 한 군데로 골랐습니다.
LINE에서 무언가 질문이 생길때엔 답장도 굉장히 빠르고, 거의 불안함없이 수술을 받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또, 선생님과 실제로 대면하여 상담을 받았을때, 저에게 필요하지 않은 시술에는 “안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라며 정확히 답변해주셔서, 신뢰할 수 있는 선생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수술이 끝난 후 마취로 어질어질한 저를 지지해주시고 택시까지불러주셔서, 친절한 분들뿐이었습니다.
통역 언니분도 실장님도 굉장히 예쁘고, 이야기하고 있으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신세졌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