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족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34회 작성일본문
여러 클리닉에 상담에 가서, 정말 제 편이 되어주셨던 KOWON으로 결정했습니다.
선생님도 통역사분도,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다가와주셔서 불안함은 없었습니다.
되고싶은 사진을 봐주시고, 그 후로는 선생님의 센스에 맡겼습니다만, 지금으로서는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기술은 물론, 간호사분들이 주사나 실밥제거도 굉장히 잘하고 친절하셔서, 아픔을 느낄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아직 부어있습니다만, 완성이 기대됩니다! 수술보증제가 있어서, 혹시 무언가 있다면 다시 해주실 것이라는 점에 괸장히 안심감이 듭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