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2명이 코원에서 예뻐졌어서, 저도 하고 싶었습니다. > 자필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친구 2명이 코원에서 예뻐졌어서, 저도 하고 싶었습니다. > 자필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필편지

홈 > 환자후기 > 자필편지

Japan 친구 2명이 코원에서 예뻐졌어서, 저도 하고 싶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0회 작성일

본문

65904ed4cf3d5cff6a98427c11e6f83f_1773737968_2388.jpg
 


친구 2명이 코원에서 예뻐졌어서, 저도 하고 싶었습니다.

몇번이나,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묻고싶은 건 없으신가요?"하고 물어봐주셔서 안심했습니다.

수술은 정말 긴장이 되었고 무서웠습니다만, 마취가 들어가기 전까지 통역사분이 친절하게 말을 걸어주셨습니다.

아직 붓기가 꽤 있습니다만, 붓기가 빠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